Page 106 - 2023학년도 인항고등학교교육계획서
P. 106
,
▣ 꿈과 끼를 키우는 교과중점학교 인항▣
`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성
소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44
44
44
44
44 최
44
44
44
4 4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보
장
학
생
계
획
지
도
미
준
취
수
도
달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44
44
44
44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장 지도 계획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
,
1 1 1 1 1 1 1 운영절 차 ( ( ( ( ( ( ( 국 어 , 수학 , , , , , , , , 영어 )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
,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
,
운영절차 국어 수학 영어)
,
과목별 최소학업 성취수준 학업성취율 40%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 1 학년 국어 수학 영어 학기말 합산 성적 20 점
,
:
-
,
파악
,
-
▹ 2 학년 문학 수1, 영어1 : 학기말 합산 성적 20 점
▹ 자료제작: ① 해당과목 학습지 총 12 차시분)
(
보충이수 지원 지도를 위한 ② 학습지 보조자료 제작 자체 제작 및 온라인 컨텐츠 등)
(
프로그램 계획 수립 ▹ 지도시기: 2023.7.19.~2023.7.26.
▹지도방법 대면지도교육 이수지도 및 다양한 컨텐츠 활용 등)
(
:
▹ 대상학생 상담
·
대상 학생 학부모
,
,
,
프로그램 안내 ▹ 학교수업 자기주도적 학습 학습자료의 적정성 학교생활의 적극성 등
다각도의 학생 개인 특성 점검
)
▹ 총 12 회(12 차시 에 과목별 성취기준에 근거 최소학업 성취수준에 도달
보충이수 프로그램 실시를 하도록 학습지도 및 학습지 활동 제공
:
통한 최소성취수준 도달 ▹ 보충이수 기준: ① 성취율 학습자료의 80% 이상
지도 ② 출석률 보충 프로그램에 80% 이상 참여
:
(2 가지를 모두 충족 시 이수)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2 2 2 2 2 2 2 교과별 최소 성취 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교과별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현황 분석
1. 과목별 현황
최소 성취수준 이수 기준 최소성취수준 최소성취수준 보충 이수
과목명
( 학업성취율 40%) 미도달 예상 학생 수 미도달 학생 수 대상 학생수
국어 학기말 합산 성적 20 점 명 명 명
수학 학기말 합산 성적 20 점 명 명 명
영어 학기말 합산 성적 20 점 명 명 명
계 명 명 명
1
* 2 학기 회, 2 회 고사 및 수행평가 성적을 합산한 최종 성적에서 최소 성취 수준 미도달 학생 현황
2. 현황 및 결과 분석
9
- 1 학기 학기말 성적 등급 학생 중 최소 성취 수준 미도달 예상 학생을 선정하여 그중 희망자에 한해
0
1
2
,
튜터링 지도를 하였고 그 결과 학기에 최소 학업 성취 수준 미도달 학생이 학년은 명, 2 학년은 명
1
발생함.
3.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예상 학생 성적 현황
Ⅲ . 교육목표 따른 업무 추진계획∣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