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5 - 2022학년도 인항고등학교교육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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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꿈과  끼를  키우는  교과중점학교 인항▣

                                                                                                            `
                  다.    추진 일정



                          절차                                 주요  내용                               시기
                                       •  학교평가  자체평가위원회  구성                                      2022 년
                   평가준비  계획수립
                                       •  2021   학교평가  결과 환류 및 2022     학교평가 계획  수립             3 월~4 월
                                       •  1 학기 교육활동 자료  수집 및 분석                                  2022 년
                        중간점검
                                       •  2 학기 교육활동 계획  수립                                      7 월~9 월
                                                                                                 2022 년
                        평가시행           •  공통지표와 자율지표에 대한  자료 수집
                                                                                               11 월~12 월
                                       •  학교평가  결과 분석을  통한 학교평가 결과보고서 작성                         2023 년
                      보고서  작성
                                       •  학교평가  자체평가위원회  심의학교평가의  이해                            1 월~2 월
                                       •  학교홈페이지 및 정보공시에  학교평가  결과보고서 공개                         2023 년
                    결과공개  및  활용
                                       •  단위학교  2022 학년도  학교교육개선 자료로 활용                         2 월~4 월

                  라.    학교 평가 지표

                       (1)  공통지표

                          대영역                    소영역                            평가지표
                                                                    균등한 교육기회보장
                1.                          1-1.              1-1-1.  학교 안전망 강화
                                            학생  배움  맞춤  지원
                                                              1-1-2.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1-2.              1-2-1.  관계중심  생활교육
                교육회복                        인성사회성 함양 지원       1-2-2.  학생  건강  지원
                                               ‧
                                            2-1.
                2.                          학생  성장  맞춤형       2-1-1.   진로  역량  강화
                                                ‧
                꿈이  자라는  맞춤형                진로 진학교육
                                            2-2.
                진로 진학 직업교육                  미래지향적  인천형        2-2-1.  직업  교육  실시
                    ‧
                         ‧
                                            직업교육
                                            3-1.
                3.                          모두를  위한  디지털      3-1-1.  성장단계별  디지털  문해력  신장
                미래를  여는  휴먼  디지털            포용교육
                교육                          3-2.
                                            디지털  기반           3-2-1.   미래역량을  키우는  학생  참여형  수업  운영
                                            혁신미래교육
                                            4-1.
                4.                          모두가  함께하는  기후 4-1-1.    기후위기 인식 제고
                환경수도  인천으로  가는              위기대응  기반  조성
                기후 생태 해양교육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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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인천형  생태환경교육       4-2-1.   인천형  기후 생태 해양교육  활성화
                                            5-1.
                                            글로벌  인재가  자라는  5-1-1.   교육과정  연계  동아시아시민교육  운영
                5.                          동아시아시민교육
                인천을  품고  세계로                                  5-2-1.  마을연계  동아시아시민교육  운영
                나아가는  동아시아시민교육              5-2.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5-2-2.     평화와  공존의  가치를  실현하는
                                            동아시아시민교육                        독서 인문교육  활성화
                                                                        ‧







                                                                                                                         Ⅱ .  교육  목표 및 시행  체계∣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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