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5 - 2022학년도 인항고등학교교육계획서
P. 15
,
▣ 꿈과 끼를 키우는 교과중점학교 인항▣
`
관 리 실 학
식 생
구 안 생 학 동 교 체 교 기
이 진 융 과 전 체 활 생 아 방 도 사 력 숙 직 샤 화 전 소
사 교 교 행 회 보 로 합 학 · 육 인 소 교 회 리 송 서 서 연 단 직 원 워 장 기 타
고
휴
장 무 정 의 건 진 과 정
창
예 쇄
분 장 실 실 실 실 실 학 학 보 창 술 실 계 육 실 활 실 관 구 련 실 게 실 실 실 고 계
실
실
실 부 부 부 의 부 관 동 실
부 실
기 1 1 4 1 3 1 1 1 1 1 1 1 17 1 1 1 2 1 2 1 1 1 2 2 17 1 3 36
준
현 1 1 4 1 3 1 1 1 1 1 1 1 17 1 1 1 2 1 2 1 1 1 2 2 17 1 3 36
황
4. 학교 실태 분석
․
․
․
.
가 학생 학부모 교사 교육환경 실태
학생(S) 교사(T)
- 근거리 통학위주의 특정 중학교 신입생 증 - 창의적이고 솔선수범 하는 리더십
가로 상급학교 진학에 대한 긴장감이 낮음 - 30 년 사학 전통을 이어가는 교육전문
- 주변 특목고 및 신도시 신설학교 설립 인적 자원
으로 인한 우수 학생 입학률 저조 - 지속적인 교수 학습 방안 모색 및 포
-
용적인 학생지도를 지향
STEP
-
교육환경(E) 학부모(P)
,
(
- 초중고 용현남초등학교 용현중학교 용 - 자녀에 대한 학업성취 및 학력향상에
,
,
현여자중학교 본교) 4 개 학교가 인접 대한 기대치가 높음
- 인근 지역에 비하여 문화 교육시설 등 - 가정 상황으로 인하여 학부모의 학교
이 열악함 참여 활동이 어려움
Ⅰ . 교육 계획의 기저∣ 9